일본 도쿄에서 디저트를 먹어보자 2 (디저트 케이크 추천)

내 주관적인 견해니까 후려치기 x


1탄도 있음 http://theqoo.net/701089190



저번엔 좀 백화점에 자주 들어와있는 점포(?) 위주로 했는데

이번에는 그야말로 체인점이나 가게를 적어봄ㅎㅎ






1. 로투스 바게트
일본어 표기법상으로는 로타스임...
하여튼 빵이 맛있음.
갠적으론 스콘이 개존맛탱이었음 (가게에서 먹으면 뎁혀주시더라고) 앙버터는 좀 별로였...
난 나카메구로점 갔는데 여기 이외에도 카나가와현에 있다고 하네





2. 고릴라커피
디저트들이 좀 서양스멜(?) 이지만 ㅋㅋ 존맛임
특히 저 바나나 치즈케이크 개 존 맛
참고로 난 시부야점 갔음





3. 하라도너츠
원래 울나라에도 있었는데 (내가 존나 좋아했음) 망한듯...? 가게가 다 사라졌더라ㅜ젠장
하여튼 꼬수운 도너츠 좋아하는 덬들에게 추천!
난 기치조지에 있는 곳 갔음ㅎㅎ







4. 캬토루캬레
Quatre-Quarts가 캬토루캬레가 되는 마법...
하여튼 여기 케이크들은 진짜 좀 귀여운 맛이 있음 ㅋㅋ 맛도 귀여움 (표현이 이상한데 하여튼 그랰ㅋㅋㅋ)
무사시 코가네이역 근처에 위치해있음







5. 아테스웨이
여긴 뭐 도쿄에서 거의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개썅유명한 제과점임.
위치는 도쿄여자대학교 앞에 있는데... 버스타고 도쿄여대 입구에서 내렸다가 15분 넘게 걸음 시팔 ㅎ... 위치가 이렇게 그지같은데도 줄 서서 사먹었음. 여기 대표 인기메뉴는 저 길다란 몽블랑인데... 난 갠적으로 여기서 먹은 시트론 타르트 (1번째짤) 를 잊을 수가 없당...







6.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구루메샵

여기는 뭐 호텔 이름값에 걸맞게 가격대가...ㅎ
하지만 심각히 비싼 건 아니고 걍 적당히 비쌈^^... 여기꺼는 좀 고급지게 귀여워서 좋아해
내 추천은 마카롱이랑 쇼트케이크!!!!!!!! 타르트 종류도 맛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