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에잇'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는 노래.jpg



JWKth.jpg



유하 ISLAND라는 곡임






MStKF.pngWOhwp.png

GXULF.png



본인 피셜로는 컨디션이 별로 안 좋아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는데

버스 안에서 우연히 듣고 있던 아이유의 에잇을 듣고

어? 싶어서 바로 작업실 가서 작업했다고 함





MrPIE.jpg



이건 아이유 '에잇' 노래 가사임






nAaoR.jpg




그래서 그런지 에잇 노래가 떠오르는 가사들이 중간중간 많음

에잇에서도 '섬'이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유하 노래는 제목부터 ISLAND(섬) 임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은 가사를 곱씹어보고 들을수록 슬픈 노래인 반면에

영감을 받아 만든 ISLAND는 희망차고 청량하다는게 반전 아닌 반전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