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는 마치 대가족같은데 누가 막둥이같은 사람인가요?

wPBeO

자신이 막내임을 인정하고

막둥이 역할 톡톡히 (당)하고 있는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zPNmb
레드카펫에서 느닷없이 로다주한테 가서 앵김


MzInF
감독님들 인터뷰하는데 난입해서

댕댕이 자랑하고감ㅋㅋ (루소 아빠미소ㅋㅋㅋ)


IMG_9667.GIF

캡아 토르 성길이 중 한명만 고르랬더니

저는 이 사이에 낄래요!!! 애교부림ㅋㅋ



이러다보니

막내취급도 오지게 당하는중ㅋㅋㅋㅋ

lfwFx
baiPd
참고로 드랙레이스는

이런 드랙퀸들이 나오는 방송


zwvLh
드랙레이스를 자동차경주로 착각하고

좋은 자동차를 가진 로다주가 이길거라고 함ㅋㅋㅋㅋ


GeWXT
옆에서 베니한테

어제 태어난 갓난애기 취급당함ㅋㅋㅋ


CGUzP
막내 스포할까봐 상시 대기중인 형누나들ㅋㅋ


IMG_9316.GIF
심지어 테이프까지 붙여준 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0160.GIF

형이 인터뷰 도중에 찾아와서 쥬스도 챙겨준다 (감동)


IMG_0161.GIF

근데 알고보니 비어있는 쥬스통ㅋㅋㅋㅋㅋㅋ


pARjo
이제 정말 대가족이 된 MCU의 10주년 단체사진으로 마무리



+ 서방(웨스트방) 총선중인데

아직 투표 안한 덬이 있다면 

우리 막내 뽑아주면 정말 좋게따ㅠㅠㅠㅠ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http://theqoo.net/west/742423111


톰 홀랜드, 1000원


댓글 달아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