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방) 원덕 인생 개빡존빡10빡완빡치는 웨딩촬영도우미 후기 ㅅㅄㅂㅂㅄㅄㅂ + 후기추가

일단 글올리고 선빵치는게 중요하다고 해서

신부 최측근 친구들과 원덕의 다른 친구들에게 보냈고,., 더쿠 케톡방을 하는 내 친구는 웨딩글 보고 와 원덕 같은애가 있네하고

대낮에 단톡방 켰더니 내가 더쿠에 글썼다고 하고 있는 중이었고...


WGNuh

가린건 내 이름임..ㅠㅠㅠ


그리고 주변사람에게 알리니 다들 걔는 원래도 모자르지만 이번엔 정말 모자르게 일처리했다, 니가 고생했다 등

다들 그 신부편을 들어주는 사람은 없었어........

그리고 신부에게 내가 자주 가는 사이트에 글을 올렸다고 얘기를 했어, 솔직히 사과 받으면 뭐가 달라지냐? 입사과다 다들 얘기하는거 알고 나도 그런 생각하지만

그래도 건진것 없는 마당에 사과라도 건지고 싶었지...


결과는...

UQIbA

초록 오리가 가린건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이름이야.. 내가 라이트하게 좋아하는 아이돌 이런 일로 언급되는거 싫어서 가렸다.

내가 자주가는 사이트라니까 아이돌의 팬클럽게시판인줄 알았나봥^_ㅠㅠㅠㅠㅠ바부 늙은이친구야,,, 이제 그런거 안쓰눈뒈~~~

한참동안 말없더니 갑자기 저걸 다다다다 보내서 깜짝놀랐다 정말 화났나봐..ㅎ1ㅎ1... 저걸 어케 1분안에 다치쥐..신ㄱㅣ방기 ㅎ1ㅎ1



 



뭐 이글 퍼지면 그런 생각이 들겠지.. 내가 여지를 줘서 그렇게 하는거라고..

나는 주변사람에게 돈쓰고나서 아까워하지 않는편이야.. 이미 쓴돈은 무언가 되돌아올 투자금이 아니라 그때 그 행복한 시간을 산 값이라 생각하거든

근데 이번엔 돈 존나 아깝고..^_ㅠㅠ쉬퍼류ㅠㅠㅠㅠ존나 아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도와줬냐는 댓글도 많았는데 나덬 나이가 있는편임에도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첫번째 결혼이었어... 20년동안 알기도 했고. 그래서 이 사람이 어떻든 많이 해주고 싶었다.



왜 안끊냐는 말이 있는데,,, 나원래 사람 잘 못끊어. 친구들이 대신 끊어준 엿같은 인연들도 많다..^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그냥 차단하고 행복하게 살기다..

나같이 돈 잘쓰는 호구 어디서 구하겠니~ 다들 사이다를 바랐겠지만 이런 답답이라 미안하다. 


안쓴 얘기가 더 있지만 친구가 더쿠에 암뿌리기 그만하라고 해서 이제 더이상 글은 안쓰고 친구들하고 해피티타임 할게~





+ 슼방.. 퍼가십쇼... 널리 퍼져서 "아이돌 팬클럽"이 아닌 "일반인"들의 현실분노댓글을 보게 해주고 싶다



퍼가래서 퍼옴!
후기방 원덬 고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