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여성들이 뽑은 가장 하룻밤 자고 싶은 독일 축구 국가대표 선수 순위.jpg

독일의 데이트 어플을 통해 3500여명의 여성에게 설문조사로 물어본

하룻밤 자고 싶은(ㅅㅅ하고 싶은) 독일 축구 국대 선수는?의 결과라고 함ㅋㅋㅋㅋ



1위 마츠 훔멜스 (바이에른 뮌헨)


KlfrF

hhgZd

TTEGZ




2위 케빈 트랍 (파리 생제르맹)


XYRTB
vcqvV




3위 제롬 보아텡 (바이에른 뮌헨)


zHWHg
KwUra




4위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 (바르셀로나)


HgnUv
aBgja



5위 사미 케디라 (유벤투스)


CBZlG

aHLna




6위 마르빈 플라텐하르트 (헤르트 BSC)


zQXcw
Fefct




7위 레온 고레츠카 (샬케04)


SPPxR
WkJcC




공동 8위 요나스 헥토르 (쾰른)


jeTRm
tusEi




공동 8위 율리안 드락슬러 (파리 생제르맹)


HUfdT


BryAA




10위 일카이 귄도안 (맨체스터 시티)


ccXZf
sZSmE




11위 토마스 뮐러 (바이에른 뮌헨)


EZSPH
NPter




12위 마르코 로이스 (도르트문트)


nzxXj
zVZKz




13위 마누엘 노이어 (바이에른 뮌헨)


iWUYV
hnyoB




14위 안토니오 뤼디거 (첼시)


zOylY
tpgic




15위 마리오 고메즈 (슈투트가르트)


uXHnm
RkfOv


기타 하위 8명 순위


16위 티모 베르너

17위 조슈아 키미히

18위 제바스티안 루디

19위 마티아스 긴터

20위 율리안 브란트

21위 니클라스 쉴레

22위 토니 크루스

23위 메수트 외질




- 훔멜스가 존잘이긴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가 생각보다 순위가 낮은건 동서양의 차이인가....라기엔 고레츠카도 꽃돌이인데 높은데ㅠㅠ

고메즈도 생각보다 순위가...........


꼴지는 설마하고 봤지만 크루스/외질이 꼴지경쟁을...흡...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