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나에게 조언을 하기vs미래의 나에게 조언 받기


1.과거의 나에게 조언하기
과거의 나는 13살이고 10분동안 조언할수있음
과거의 나가 현재의 나를 발견하는 순간부터 시작
로또 비트코인 이런건 안됨 어떤걸 하지말고 어떤걸 해라 이런건 됨
과거의 나는 본능적으로 내가 미래의 본인이며 조언을 해주러 왔단걸 알아차림
2.미래의 나에게 조언받기
미래의 나는 55살이며 미래의 나가 해줄 말을 정한 순간부터 시작 역시 10분동안 조언가능
역시 로또알려달라 이런거 안됨
역시 미래의 나는 내가 과거의 본인이며 조언을 받으러 왔다는것을 알아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