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에 나오는 오다 에리나의 괴담이야기(Feat.혼다 히토미)

clKsO
XYoMz
KeqKy
LpbJn
dsVvq
CqNcs
eZehi
hxNQg
fIqTS
cJAty
ObSJK
xPwpn
VWFNZ
OKyAU
FMVgh
Fgnor
MuBqN
nLjZh
hUMOf
IxHuw
YHAHQ
ycMgi
RBvBj


















































mxMrV

PwJz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ksqP
qQGmJ

괴담이야기하면서 히토미쨩 놀리는 오다 에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마지막에 MVP를 뽑는데 혼다 히토미가 MVP에 뽑혀서 인터뷰하는 와중에....



BgTHh
syqXG

단짝 히토미쨩 놀려서 기쁜 오다 에리나.jpg


XIHbY
yeppn

XgNiR


어...?!

yVLPk

아니?!!!!!!!!!!


kOJjD

너도 당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ENKt
aXxWU

아 이건 도저히 캡쳐 그대로 못했음 ㅋㅋㅋㅋ 지켜줘야... 영상으로 확인바람 ㅋㅋㅋ


얼굴 막 쓰지말라고 ㅡㅡ


YavvH
PgLEB
GMfGt


복수 성공~!



영상은 ↓↓↓↓↓



괴담이야기 0:00~2:30


히토미 MVP인터뷰 5:0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