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북에서 난리난 수원 맘충 (빡침주의)

vOGNC

어제 페이스북 한페이지에 이런 글이 올라옴


학생이 도와준거엔 고맙다는 말은 1도 안하고 그 학생때문에 우리애 이가 나빠졌다느니 다른 의도가 있었다느니 말도 안되는 남탓하면서 신고드립을 치는 개지랄스러움을 시전


당연히 이 글은 엄청 많은 비난을 받았고 위 글에 언급된 당사자 학생이 해명댓글을 달았음


AAOTr

NNPyM

이 학생은 혼자 울고 있던 아이를 도와줬던 것 뿐이었고 문제가 된 그 사탕은 아이가 집어들어서 사줬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어제 그 날씨에 밖에 애 혼자 둔 애엄마도 이해가 안감. 그래놓고 죄없는 학생을 범죄자취급...


더 빡치는건 이 후에 올라온 글임^^


LQmJU

고맙다 미안하다 라고 말해도 모자랄판에 신고하지 않겠습니다 ㅇㅈㄹ....


nYT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