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이 볼때마다 놀란다는 차은우 얼굴..ㅋㅋㅋㅋ









52초부터

바로재생



일단 연적이 이분이라는게 굉장히 부담스럽고요

볼때마다 전 사실 놀라거든요


아침에 현장에서 만나면..

오늘은 왜 이렇게 잘생겼지..?


오늘은 약간 귀여우면서 잘생겼고

어제는 약간 섹시하면서 잘생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zyh













이건 딴거지만


도경석 캐릭터가 얼굴 천재로 나오는데 차은우가 캐스팅 되서 좋았다는 임수향

차은우 옆에서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


kgojZ



5초부터 바로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