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프로듀스48 주작 같아서 웃겼던 장면.jpg

어제 중간 쉴때 시즌2때 안형섭이 픽미 춘거 얘기하면서 현장에서 나야나 틀어서
연생들 막 나와서 나야나 춤


여기까지야 뭐.. 나야나 히트했었고 가수들 사이에서도 패러디 많이 나왔으니 오 연생들 남자 안무 파워풀하게 잘춘다 ㅇㅇ 이러고 말았음

근데 끝나고 나서 갑자기 원투쓰리포!하더니

에케비 헤비로테이션을 틈ㅋㅋㅋㅋㅋ

나야나때도 앉아있던 연생들이 진짜 전부 다 일어나서 춤 췄음


한국연생들은 저율동을 춰도 군무로 하더라 ㅇㅇ


배쌤 생각 =나
그러게나 말입니다


나야나 나와도 앉아있던 연생들이 정말 다 일어나서 즐겁게 춤

마치 헤비로테이션이라는 곡이 우리나라에서 엄청 히트한거 마냥 ㅇㅇ 혹은 연생들 사이에서 흥했나 싶을 정도로

그런데 이 장면이 웃긴 이유는

프듀 녹화도 전에 러블이 울림에서 브이앱하는데 옆연습실에서 연생들이 헤비로테 틀어놓고 연습한적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https://m.youtu.be/AU1cyMMa130
음성도 있음 엄청 작아서 크게해놓고 들어야함 34초부터


결론은
에케비 노래가 참가자들은 다 즐기는 히트곡처럼 소개 됐는데 시청자들만 모르는 사태 발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 먼저 주고 연습시킨게 아니냐라는 반응 엄청 나오는 중

포인트는 우리나라에서 꽤 흥하고 프듀 바로 전 시즌 테마곡인 나야나 안무도 모르는 한국 연생들이 헤비로테이션 안무는 전부 다 외우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