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난리난 SKE48 마츠이 쥬리나 인성논란

팬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이해하기쉽고 짤막하게 글을 쓰도록 노력했으며

제대로 읽어주고 판단해주길 바람.





일단 엊그제 AKB48 총선거가 있었고 총선거 전에는 콘서트가 있었어.

그런데 여기서


via Gfycat


마츠이 쥬리나가 미야와키 사쿠라에게 춤을 제대로 안춘다며 고함을 지름



정작 무대영상을 보면 미야와키 사쿠라가 대충춘것도 아니고 평범하게 춤을 췄어.

이거만 보면 표정 궁예인줄 알았지 사람들은,



이후 총선거에서 

마츠이 쥬리나가 1위를 했고

미야와키 사쿠라는 사람들이 당연히 예상했던 2위를 놓치고 실질적으로는 하락한 3위를 차지함.


1529152388.gif


1529152389.gif




미야와키 사쿠라는 충격으로 곧바로 단체사진 촬영에 등장할수없는 상태이고

고등학생 멤버들은 10시 전까지 촬영을 끝내야해서 할수없이 미야와키 사쿠라가 없는채 사진을 찍게됨


pCvTt



이거까지만 보면 미야와키 사쿠라가 프로의식이 없어보이는줄 알았는데,

마츠이 쥬리나가 기자들이 왜 "미야와키 사쿠라는 여기에 없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함.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전부 이야기할게요

지금까지 숨겼던것을


콘서트에서 쥬넨사쿠라를 불렀습니다

저는 '재회의 맹세의~' 순간에

사쿠라탄에게 '좀 더 제대로 춤춰' 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KB가 끝나버리니까'


그걸 말했더니 사쿠라탄이 나오지 못하게 되어버렸습니다


슬픕니다 그래서 '미안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쿠라탄을 좋아하니까 (한말이야)'


========================


여기에 덧붙여서 또 다른 인터뷰내용에서도 이부분에대한 언급이있음


(뜸을 들이고) 콘서트에서, '쥬넨사쿠라'를 불렀어요. "10년 후에 또 만나자"라고. 저는 그 노래를 부르면 1기생을 떠올려요, 근데 주변을 둘러보니, 오리지널멤버가 한 명밖에 없는 거예요. 어째서 우리들의 위대한 선배 1기생이 그 자리에 없을까 라고 생각했더니, 불안해져서... 그래서 제가 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목숨을 걸고 전력으로 춤췄어요. 노래했어요. 

그치만, 그걸(=춤추는 저를) 보고 아무 생각도 안 하는 애도 있어요. 저를 선배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래요. 이제 이걸로 겨우 다들 절 인정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1위가 돼서 말한 거라고 여겨지기 싫어서, 재회를 맹세하는 순간 안무에서 사쿠라땅에게 "더 똑바로 춰"라고 말했어요.
안 그러면 AKB가 끝장나니까, 그걸 말했더니 사쿠라땅이 못 나오게 돼 버렸어요. 슬프네요... 그치만 그건 사쿠라땅을 좋아해서 그런 거예요. 사쿠라땅은 48그룹을 띄우기 위해 필요한 존재라서 그래. 
















결국 멀쩡하게 춤추던 멤버에게 자기가 불편하다는 이유로 저렇게 고함친 것도 사실이고

누가봐도 충격받아서 멘탈수습이 안되는건게

자기가 제대로 안췄다고 뭐라해서 공개적인 자리에 안나온거라고 기자들에게 몰이함.


현재 관심있는 일반인들이나 팬들 반응이 점점 악화되어가고있고,

마츠이 쥬리나도 미야와키 사쿠라처럼 예상치못한 하락을 한 시절도 있었기에

말들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