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유머] 여자들끼리 놀때 웃기만해도 숨넘어가는 이유(feat 마마무)





"솔라언니 회사 들어온지 얼마 안됐을때"








"And I !!!!!!!!!!!!!!!"


솔라 두성 폭발하는거 따라하는거임







문별이 제껴져서 웃다가








팔꿈치로 화사 광대 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사 : "(번쩍하길래) 어우 아침인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 : " 이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린 팔꿈치에 화사 파운데이션이 진하게 묻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인 : " 잠시만 나 시스루인줄 알았어"







화사 : "괜찮아 돌려깎기 했다고 생각할게"





솔라 두성 -> 팔꿈치 어택 -> 아침 드립 -> 시스루 -> 돌려깎기





이 모든 드립이 50초안에 이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쭉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