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아이스쇼 와서 팬서비스 좋았다고 소소하게 말 나오는 선수.jpgif

(이 앙 물고)(비장)

3zPAebg
3Lz+3Lo

CxwKvRt
3F

YymoFqW
2A

온아이스에서 존나 열심히 하는 모습에 
그동안 없던 호감도 조금 생겼다는 사람들 꽤 많았음


그리고 후기로 훈훈하게 들려오는 오프아이스 썰들

경기 끝나고 퇴근하는 길에 선수들 배웅하는 팬들이 꽤 많았는데 
여러 선수들이 상냥하게 사인해주고 했지만 특히 자기토바가 말그대로 '상냥'하게 팬서비스 해줬다고

이건 둘째날 


어떤 팬분이 화관 씌워줌
OUMIH

Xccve

RKsPk
cTNtO



어떤 분이 쇼핑 온 자기토바 마주쳤는데
거기서도 셀카 찍음ㅋㅋㅋㅋㅋㅋㅋ
uibgu



셋째날 비오는데도 오랫동안 싸인해주고 셀카도 엄청 찍어주고
비 때문에 사인받을 프로그램북 젖어있으니까 자기 소매로 슥슥 닫고 사인하고 ㅋㅋㅋㅋ  
같이 사진 찍고 싶어하는 팬이 뒤쪽에 서있으니까 앞으로 나올 수 있도록 유도해서 그 사람하고도 사진 찍고
세상 공평... 
SjSfv



사실 그 전에 자기토바에 대해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무묭이가 이번에 오프아이스에서 친절한 모습에 좀 호감이 되어버려서
글을 써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