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는 외국인들이 만든 짤방 모음



어딜 가나... 그의 얼굴이 보여요...




다이소에서 샀어? // 응
얼마야? // 3000원




강남에서의 나 // 홍대에서의 나




나는 14,000,605개의 미래를 내다봤어
내가 한국말 잘 하는 미래는 몇개야? // 하나도 없어




안녕 // (찌릿)
하세요 // (빵긋)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을때 [피자스쿨]




노래방에서 한국 노래 부르는 내 모습





홈플러스 아줌마가 맛보기 음식 다 만드셨을때




아줌마가 음식 더 주실때




온라인 은행 // 액티브엑스




쓰레기통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 모습




재래식 화장실 다녀와서 다리가 저린 내 모습




한국어 수업 첫날 이후 내 모습 (위풍당당)
안녕하세요 // 캄사합니다 // 사랑해 // 김치주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