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너를 만난 이후로 나의 모든 것이 달라졌어 내 수첩에 적힌 다른 이름들도 깨끗이 지웠지 너를 만난 그 순간 부터









< Oh, My Love! >












작사 Moonstone

작곡 Moonstone















oh my love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I just wanna be the one for you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내게) 

너를 만난 이후로 나의 모든 것이 달라졌어 

내 수첩에 적힌 다른 이름들도 깨끗이 지웠지 

너를 만난 그 순간 부터 

레몬빛 향기로 

나의 사랑을 눈뜨게 한 너

그냥 내게 이렇게 있어주면 다른 

연인들이 난 부럽진 않을꺼야 


사랑이라고 말 안해도 

느낄 수 있어 

내입술에 너의 입술이 닿을때 

너를 기다리던 시간도 외롭진 않아 

처음부터 난 사랑에 빠졌나봐

그대와 단둘이

그대와 단둘이 


oh my love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I just wanna be the one for you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내게) 

너를 만나기 위해 우린 수많은 연습을 했고 

서툰 이별속에 너와 나 만났지 

그날 이후부터 나는 다시 태어난거야 

시간이 흐르고 우리 같은 집에서 사는 날 

나의 꿈을 이루는 그날까지 

영원히 내곁에 내맘을 떠나지마 


사랑이라고 말안해도 느낄수 있어 

내입술에 너의 입술이 닿을때 

너를 기다리던 시간도 외롭진 않아 

처음부터 난 사랑에 빠졌나봐

그대와 단둘이

그대와 단둘이 


oh my love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I just wanna be the one for you oh my love, oh my love 내게 (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