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범 조니뎁의 뻔뻔하고 환멸나는 신동사 하차관련 입장문 번역

근래의 사건들을 비추어봤을 때, 저는 아래와 같은 짧은 입장을 밝히고 싶습니다.

가장 먼저는, 제게 당신들의 지지와 믿음을 선물해주신 모든 분들께 우선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사랑과 염려가 담긴 수많은 메시지를 받고 [내면 깊이] 겸허해지고 무척 감동 받았는데, 특히 지난 며칠 동안은 더욱 그러했습니다.

두 번째로, 저는 제가 워너로부터 사임을 요청받았다는 점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건 신동사에서의 그린델왈드 역을 말하고, 저는 그 요청을 존중했으며 또 그 요청에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아래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영국 법원의 믿을 수 없는(비현실적인) 판단이, 진실을 말하고자 하는 저의 싸움을 변화시킬 수는 없을 것이며 동시에 저는 항소할 계획임을 밝혀둡니다.

저의 결심은 여전히 강력하며, 저에 대한 주장들이 거짓이라는 것을 증명할 작정입니다. 저의 삶과 경력은 여기 이 순간으로 정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ㅊㅊ ㅎㅇㄱ


글만 읽어보면 무고한 피해자같은데
조니뎁은 영국법원에서 엠버허드가 주장한 14건의 폭력 중 12건의 폭행을 인정받음. 한마디로 상습적인 가정폭행범에 마약중독자임

엠버허드는 무혐의 ㅇㅇ 한마디로 가정폭력 피해자임.
조니뎁이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한것도 정당방위로 인정됨.
침대위에 똥도 엠버허드가 싼게 아니라고 판사가 판명함.
조니뎁이 주장한 음성 녹화본도 조니뎁에게 유리하게 편집한 편집본.
손가락도 본인이 화나서 자른걸 엠버탓이라고 언플함.
조니뎁측 증인들 대부분이 조니뎁이랑 수십년동안 일한 스텝들.
법원에서 위증이라고 기각함.

참고로 저 글 보면 자기 팬들한테 엠버 허드 공격해라 이걸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