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타투 측은 7일 "빅히트아이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우리의 여정을 기록하는 가장 가까운 방식’이라는 개념 아래 2021년 말까지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테마로 한 타투스티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2월 7일에 출시되는 ‘드림 포에버(Dream Forever) (이하 드림 포에버)’는 방탄소년단 공식 라이선스 타투 스티커의 첫 번째 상품으로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테마로 한 타투 스티커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드림 포에버’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에 담긴 메세지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가사 등에서 엿볼 수 있는 시각적인 요소를 그래픽으로 재해석했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경쾌한 일러스트부터 감성적인 캘리그래피까지 인스턴트타투의 시각으로 그려낸 그래픽이 돋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림 포에버’는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표현한 ‘드림’ 버전과 메세지를 전하는 ‘포에버’ 버전으로 각 다른 곡을 테마로 한 템포러리 타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 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표현한 ‘드림 (Dream)’ 버전은 ‘Black Swan’과 ‘Dynamite’에서 모티프를 가져와 다채로운 컬러로 담아냈다. ‘포에버 (Forever)’ 버전은 ‘봄날’과 ‘소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각 곡의 테마가 된 오브제와 글귀를 인스턴트타투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일러스트도 엿볼 수 있다.
인스턴트타투 김남숙 대표는 “이 협업 프로젝트는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더불어, 타투 스티커가 표방하는 자유로운 자기 표현 방식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표현하는 용기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이번 협업 프로젝트 의의를 전했다.
인스턴트타투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K-POP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K-POP이 가진 개성 넘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예술을 만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서 타투 스티커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인스턴트타투 김남숙 대표는 “K-POP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적 요소를 담은 패션 뷰티 아이템으로 확장돼 다양한 아티스트의 새로운 표현 매개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인스턴트타투와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타투 스티커 ‘드림 포에버’는 인스턴트타투 공식 홈페이지 (instant-tattoo.com)를 통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의 아시아 5개 지역에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미국 출시 일자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0120708080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