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팬들과 만나기 어려워지고
유튜브가 점점 더 각광 받으면서
각 구단들이 유튜브에 더 힘을 쏟게 됨

팀명 / 구독자수 / 영상 갯수
( 2020.09.15 -> 2021.04.06)

두산 / 14.4만명 -> 14.9만명 / 3.8천개 -> 4천개
롯데 / 10.2만명 -> 11.2만명 / 3.8천개 -> 3.9천개
LG / 8.89만명 -> 10.5만명 / 1.1천개 -> 1.2천개
기아 / 8.4만명 -> 9.49만명 / 819개 -> 949개
삼성 / 7.86만명 -> 9.17만명 / 817개 -> 931개
한화 / 7.96만명 -> 8.66만명 / 1.7천개 -> 1.9천개
SSG / 5.27만명 -> 6.6만명 / 1.5천개 -> 1.7천개
NC / 4.11만명 -> 4.87만명 / 2.5천개 -> 2.7천개
키움 / 4.71만명 -> 4.84만명 / 2.5천개 -> 2.6천개
KT / 3.09만명 -> 4.42만명 / 1.6천개 -> 1.7천개


2020년 기록은
https://theqoo.net/kbaseball/1617491162 참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