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순박한데 이상하게 자꾸 스며드는 '데릴남편 오작두'

산에서 약초캐며 장작패며 사는 
순수 자연인 약초꾼 작두

서울사람_따라하는_자연인.gif

"돈은 들었는디..."
버스카드 없음 그런거 모름ㅋㅋㅋ
그가 난생 처음 서울에 올라오게 됐습니다.

어이쿠_깜짝야.gif

고작 로봇청소기 하나에도 깜짝 놀라 
깨춤추는 순수함 폭발 작두씨


그런데 이 패션 뭐죠
진압도 불가한 패션테러...?

귀도리 세상 순박ㅋㅋㅋㅋㅋ
서울 시내구경 나간다고 
나름 차려입은 작두

열일하는 얼굴과 
묘하게 어우러지는 저 꽃무늬ㅋㅋㅋㅋ

아줌마_왕섭섭.gif

"자기야~"

밖에서만 하랬다고 
아무때나 남발하는 자기야

작두 눈치력 제로에 수렴한다ㅋㅋㅋㅋ

그래도 여자 혼자 카센터 갔을 때
든든한 '자기'도 되어주는데요

"치우소"
작두는 참 무심하고 무뚝뚝하기 일쑤지만

잠에 쉽게 못드는 
승주를 항상 걱정하며 
이불을 덮어주고

국화차를 챙겨주고

일부러 햇빛을 쐬주면서
츤~데레 츤츤~데레데레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이런 대형견같은 자연인 오작두,
저희 집에도 데려오고 싶은데요ㅠㅠ

'보호자' 노릇 톡톡히 하는 
다정력 만렙 스윗보스 오작두 ㅠㅠ
우리집 올래? ㅠㅠㅠ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