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존예 본업 존잘인데 많이 모르는 것 같아 슬퍼서 소개하는 여배우.jpgif

완전 원덬 취향 저격한 배운데 많이 안알려져서 조금은 슬프고 아쉬운 배우임ㅠㅠ

얼굴도 예쁘고 피지컬도 좋고 연기도 잘 하는데 많이많이 아라주라!!!


지금 OCN에서 하고있는 미스트리스 라는 드라마에서 김은수로 열연중인

신현빈이라는 배우야! (맨 왼쪽 베이지코트)


MAEuk



정신과 의사로 나오고 있고 전문직 연기 겁나 찰떡같이 잘해서 멋있음 외모는 뭐 대유잼이고^^


bKItx


ceFqP

kKWOv

szrVB



내가 이 배우를 처음 본 작품은 방가방가라는 영화임

거기서 베트남여자 역할을 했는데 난 진짜 예쁜 베트남 사람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

그만큼 한국말 어눌하게 연기 잘했고 데뷔작이라고 하더라고!


rFSPw

이 외에도 발효가족, 무사백동수, 추리의여왕 등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작품을 했어

그 중에 [어떤 살인] 이라는 영화가 있는데 내가 슼방에 영화 소개 글도 적었더라ㅋㅋㅋㅋ

무려 3년전임...ㅋㅋ 이때부터 내 배우 조짐이 슬슬 보였던듯?ㅋㅋㅋㅋ


글제목: 2008년 실제 있었던 청바지 성폭행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어떤 살인.jpg

http://theqoo.net/index.php?_filter=search&mid=square&search_keyword=%EC%8B%A0%ED%98%84%EB%B9%88&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175793238




작년 영화 공조에서는 현빈의 아내로 북한 사람 역할 했었고


lSgjH




드라마 아르곤에서는 변호사 역할을 했었음 이때 스타일링이 진짜 맘에 들었었어ㅋㅋㅋ


xtYKR



ADMDY

SkVeY


LekeY


마무리를...

암튼 신현빈 이라는 배우를 많이 알아줬음 해서 매우 부족한 솜씨로 영업글 써봐썽

더욱 더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며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