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야마다 노에 탈락 소감문.txt

HCWGgylHam

XxFVp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에게 응원받았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결과를 남기지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방송에 나와서 정말 많은 것 들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한 일 입니다.


bNwfZ


아이돌은 실력이 없으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실력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바뀌고싶었습니다.


GYeOM


처음으로 랩 포지션도 해보았습니다.
단점인 허스키보이스를 장점으로 바꾸고싶어서 노력했습니다.
그렇지만 좀처럼 결과로는 맺어지질 못 했습니다.


VwZpv


저는 이틀간 한숨도 자지 않고 연습했지만 잘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비판의 소리만 들었습니다.
그래도 무대를 펼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즐거움이였습니다.


jFJHI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 들을 떠올리면서 하는 연습은 즐거웠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 들을 떠올리면서 하는 연습은 전혀 괴롭고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여러분들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제 노력부족이니 정말 죄송합니다.


PvySf


제가 탈락해서 슬퍼하는 분 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할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완벽하지 않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 모두 정말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