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슈리캐한테 섹드립 치는 세바스찬 스탠 (마블 버키)

IGhSa


우선 인워 개봉전에 프리퀄 코믹스에서

슈리가 버키 세뇌코드를 해제하는게 나옴 

또 블팬 영화에서도 버키를 암시하는 대사랑 쿠키영상에도 버키가 나왔었고



https://twitter.com/korygraysn/status/989250517321863168?s=21


인터뷰어: So, it appears at the end of Black Panther that Shuri does a type of deprogramming for you. It looks like

(블팬 쿠키보면 슈리가 버키한테 어떤 deprogramming을 해줬나봄? 꼭..)

*deprogram 뜻이 재교육하다 이런건데 여기선 그냥 슈리가 버키 도와줬다고 해석해도 무방할듯 

*세즈가 인터뷰어 말 끊고 들어와서 이후로는 잘안들림 


세즈: She also does a type of programming. Programming in the morning and then deep programming at night. 

(슈리가 어떤 프로그래밍을 해주긴 했지. 아침에는 프로그래밍을, 밤에는 딥 프로그래밍을)

*어떤 프로그래밍 해줬다는 말 이후로 맥키가 쭉 추임새 넣음 


맥키: Oh~ that interracial thing is in these days. 

(오~ 그런 다인종간의 일들이 일어나곤하지)


윈스턴: wakanda night~ (와칸다나잇~)



슈리캐가 설정상 미성년자라 양웹에서도 논란되고 말나왔던 인터뷰 영상

논란되자 세바스찬 스탠이 직접 해명함


qUxwG


이 문제에 대해 알려줘서 고마워. 

네가 이 문제를 제기해주고 나서 해당 인터뷰 영상을 다시 봐봤어. 

아마 내가 Markeia McCarty 말을 잘못들었나봐. 

나는 그녀가 'deep' 프로그래밍이라고 한줄 알았는데 'de' 프로그램이었나봐. 

de/deep 어느쪽이든간에 mcu를 이끄는 과학자 슈리가 버키를 도와준건 사실이야. 

인터뷰의 방향이 어디로 흘러가는지를 보고(섹드립) 나는 손으로 머리를 감쌌어.

왜냐면 내가 원하던 바가 아니었거든. 

뭔가를 암시하려고 했던게 절대 아니고 누굴 기분상하게 하려던건 아니지만 내가 그랬다면 미안해. 

다시한번 이 문제를 지적해줘서 고마워.



세바스찬 스탠 말은 de를 deep으로 잘못들었다는건데

사실상 de/deep 보단 morning/night이 문제가 됨

아침에는 어떻게 해줬고 밤에는 어떻게 해줬다 이게 나올 이유가 없었음

인터뷰어 영상 보면 명확하게 de-로 들리기도 하고

영상보면 너무 빼박 섹드립이라 그냥 변명으로 들림..

인터뷰어도 세바스찬 스탠 대답 듣자마자 오마이갓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