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화연결로 본인 심하게 덕질하는 팬 혼내는 성시경.jpg

ZXLx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결근(거의 일주일)까지 자주 하면서 덕질을 하신다고 함




jApET''



RkOpA




때 아니게 전화통화 연결되자마자 혼나는 중





jomY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nuYv


​"맹목적으로 날 좋아해주는 것도 사실 되게 행복한 일이지만 자기 삶이 정확히 서있고 흔들리지 않는 상태에서 좋아해주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팬이 결혼하는거 걱정하니까




EXHQT



계획은 잘 세움 8집 계획도 오조오억년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PKQK





전화연결로 혼나고(?) 나니까 바로 허탈하게 해결된 고민




~해피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