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그만두게 된 장경주PD.jpg

QCmgl.jpg


CvYbE.jpg



oeoaR.jpg

tEXle.jpg




사실 지금 부부의 세계 방송 영향이 엄청 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vIShr.jpg


mDxhc.jpg

skoZa.jpg





나름 굵직굵직한 회차를 남기심





대표 연출 회차


<엽기토끼와 신발장>

<루머의 루머의 루머 - 누가 진리를 죽였나>

<최후의 5일, 그리고 마지막 퍼즐 - 유병언 사망 미스터리>

<140억은 누구의 돈인가? - BBK 투자금 진실게임>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두개의 밀실 - 세월호 화물칸과 연안부두 205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