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일리 제너 옆에 자주 보이는 여자 누구임? 새로운 시녀 고용한거임?ㅋ

카일리가 존나 아끼고 친했던 조딘 우즈랑 연끊고





젤 가깝게 지내는게 이 금발 머리 친구인데
이름은 Anastasia Karanikolaou
인스타나 유튜브에선 stassie(스테이시) 라고 씀



그냥 카일리랑 어렸을때부터 친구였음..ㅋㅋㅋ
카일리 피셜 9년된 인연이라고ㅋㅋ



구글에 검색하면 얘네 과거사진(흑역사) 존나 많이 뜸..







카일리 변신 전 풋풋한 급식시절..ㅋㅋㅋ






켄달/스테이시/카일리

켄달이랑도 친하고 (지금도 켄달이랑 스테이시 친하게 지냄 며칠전에도 둘이 만났더라고)




조딘이랑도 친했음





카일리가 조딘이랑 조오온나 1순위 베프였던거지
얘가 조딘말곤 친구 1도 없는 애도 아니고..ㅋㅋㅋ
계속 가깝게 지냈던 사이임

잘 몰랐던 사람들이
새로운 시녀냐 돈주고 고용한 사이드킥이냐 이런거ㅋㅋ






(카일리 엄마 젊었을때 사진)

참고로 현재 얘네 집안 자매들이 현재 셀럽으로 살며 돈 쓸어모으고있지만 애초에 부모님 세대에서

카일리 엄마 첫번째 남편(킴 카다시안 친아빠)이 유명 변호사에
두번째 남편(카일리 친아빠) 이 미국 육상 금메달리스트라 걍 부모님부터 돈이 빵빵한 집안이었고

이런 카일리랑 급식 시절 동네 친구가 가능하려면 스테이시도 잘사는 집이라는거..ㅇㅇ






Tmi) 스테이시 아빠가 작년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테이시한테 테슬라 로드스터 사줌..ㅋㅋㅋ






https://gfycat.com/KaleidoscopicDishonestCero
스테이시가 집에 놀러와서 존나 신난 카일리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