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속보) 더쿠 ☆연애☆ 카테 슬로건 생김


wLwGr.png


Gvfoj.png


Ver. 수요빌런 슬로건1,2


연애방 특

1. 수요일에 빌런 출몰 多 (댓글만선, 핫게 와글와글) 

 - 수요일 외에 이상한 덬들이 나타나면 

 오늘 수요일이니?를 외치는 연방덬들을 댓글에서 심심찮게 발견할수 있을정도 

2. 월요일 or 연휴 이후 19글 대거 출몰 



kziVT.png


Ver. 차인표


주기적으로 출몰해서 

핫게지분낭낭한 지팔지꼰덬들에게 외치는 

연애방 더쿠들의 절절한 외침 


"이것만 아니면 괜찮은데.. 

아니라는 거 다 아는데.. 

나 정말... 헤어져야 할까?" 


"다! 다! 헤어져!!"



MbGBm.jpg


Ver. 연애방 파이트 단골소재 

특징 : 글펑이 잦다

+ 글펑 후 저격글이 종종 올라와서 

뒷북치는 덬들이 생김ㅋㅋㅋㅋㅋㅋ 


(녀석들은 대체 뭘 본 거지?

나한테도 보여줘라!) 



YzrsQ.png


Ver. 연애방의 실체


카테이름만 보면 달달~~~~할거 같으나

원더기 기준 케톡 드영배 등

더쿠 어지간한 예민러들 모인데들 

뺨 때릴정도로 살벌ㅋㅋㅋㅋ함






그래도 왁자지껄 재미난

연애방으로!!!! 

fFeXc.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