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탕수육은 부먹이다' 라고 주장하는 과학자와 반대되는 아내의 입장.jpg

dTiLs.jpg

LUugp.jpg

gMVMa.jpg

LSowk.jpg

gAony.jpg

pMxIi.jpg


pOuhk.jpg


giOEx.jpg



hsnPW.jpg

Pgmgb.jpg

iDjwq.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Mhvp.jpg



HTVEa.jpg

hZwYt.jpg

UUwqo.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