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팬의 어머니가 최애를 직접 만나 팬의 편지를 읽어주고 대화하는 컨텐츠 '안녕 자네'



팬의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샵에 사위 메이크업을 요청했다는 키노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eqOMh.png

sRpza.png

QbLaX.png

SbCfz.png

OMtbO.png




어머니가 팬의 편지에 적힌 주접을 읽기 시작하심
RDxMw.png

fippT.png

XbCBa.png

TipKO.png

qMIkd.png

XYgoL.png




어머니가 대신 읽어주시는 엄청 상세한 주접에 정신을 못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노(본명 형구)랑 어머니의 대화가 너무 훈훈하고 따뜻했어ㅠㅠㅠㅠ
VrAev.png

haSwC.png

PCMEY.png

MoXoR.png